Convenient and Smart PC OFF Solution
SHIFT GREEN OFF

SHIFT GREEN OFF는 출/퇴근 업무 시간의 철저하고 투명한 관리를 위한
스마트한 웹표준 준수 PC OFF 솔루션입니다.

  • 웹 표준 준수
  • Mobile 연동
  • 신속한 기술지원
  • 유연한 커스터마이징
  • 강력한 보안
  • 대용량 데이터 처리

출/퇴근 관리가 더욱 스마트하고 간편해집니다

SHIFT GREEN OFF 주요 기능

Interface
  • 자동정책 전송기능
  • 연장신청 처리기능
  • 이석감지기능
  • PC전원관리 기능
  • PC유휴시간 관리
  • 자동버전 관리/배포
  • 결재 알림 기능
  • 인사정보 동기화 기능
사용자 기능
  • 연장근무 신청/결재
  • 연장신청 대체휴일 설정
  • 결재자 지정/관리
  • 탄력/시차/선택 근로제
  • 날짜별 PC사용 상세 정보
  • 근무계획표 작성/결재
  • 월간근무표 정보
  • 일일/월간 근무통계
  • 부서별/직원별 이석 통계
  • 소정근로 처리
관리자 기능
  • 조직/인사 정보 관리
  • 근무정책 설정 및 관리
  • 요일별 정책 관리
  • 예외직원/부서 관리
  • 사용자 권한 관리
  • 휴가/휴무일 관리
  • 근무옵션 관리
  • 전체 Agent 상태 관리
  • 일괄근무인정 처리
  • 엑셀 내보내기/가져오기
  • SYSTEM 구성

SHIFT GREEN OFF 의 다양한 기능을 소개합니다

SHIFT GREEN OFF 상세 기능

  • 근무정책 설정 내역 조회
  • 근무정책 설정 내역 설정
  • 사용자별 근무정책 설정
  • 사용자별 Agent 근무정책 적용
  • 사용자별 근무정책 화면 차단
  • 근무 연장 내역 일별 조회/상세 내역 팝업
  • 근로시간적용 내역 조회/상세 내역 팝업
  • 사용자별 근로 타입별 조회/상세 내역 팝업
  • 개인별 근무내역 조회
  • 개인별 일일, 월별 및 소속별 일별 통계 조회

SHIFT GREEN OFF 는 웹표준을 준수 합니다

모바일에서도 손쉽게 관리가 가능합니다

  • 모든 기능 Mobile 관리 지원